본문 바로가기

푸두루가 누구니!?/취미 이야기

메이비 로얄블러드 시크릿레슨 게임 추천해요.

오늘은 제가 재밌게 하고있는 게임을 추천할까해요.

메이비의 로얄블러드 시크릿 레슨 입니다. 

우선 전 이거 시즌1? 도 즐겼었고 후속편이 나왔다는 소식에 바로 켰어요.

언제나오는지 기다렸었는데!!!! 

 

이 게임의 주제!?

이건 왠지 뱀파이어, 늑대인간이 나오는 틴에이지 미드 같은거 좋아하면 딱 좋아할거같습니다.

뱀파이어와 늑대인간이 나오는 로맨스 물이기 때문이에요.

그림체는 너무 예쁘구요. 남자 여자 주인공들 다 마음에 쏘옥..다 공략하고싶어요..

하지만 제 돈은 소중하잖아요...!?

 

 

 

캐릭터소개

여자주인공은 평범한 사람이구요. 원래 여주인공은 보통 ㅋㅋ 미드에서도 평범한 여자로 나오는거같은..ㅋㅋ

여주인공이름을 ㅋㅋ 하윤이로 해봤어요..ㅋㅋ (주책바가지 엄마)
남자주인공들은 4명이 있고 이 네명이 공략대상이 되는 것이죠.

전작 게임에서는 테오를 공략해서 테오와 이어졌던 기억이 나네요. 

이번에는 제이를 공략해볼까했는데 쉽지 않은 상대.ㅠㅠㅠㅠ 결국 이번에는 완전 퇴폐미를 뿜어대는 앤드류를 공략대상으로 선택했어요. 

제이는 까칠한 우등생이라는데 약간 나른나른한 매력이 있는 캐릭터고요.

라르스는 여주인공과 소꿉친구였었으며, 영혼의 단짝이라고 나오네요. (소꿉친구는 소꿉친구로 끝내쟈! <- 내 속마음)

테오는 무뚝뚝한 철벽남인데..진짜 츤데레츤데레~~ 내여자한테는 한없이 자상한..이 매력으로 제가 시즌1에서는 테오와 엔딩을 보았죠...헿

앤드류는 철부지 예술가라고 나오는데 넘나 철부지 없고, 바람둥이 이미지.ㅋㅋ완죤 나쁜남자...;; 

 

 

게임진행방법

게임진행은 소설처럼 이어지고요..비쥬얼 노벨이라고하죠.

텍스트가 많은.ㅋㅋ 그래서 뭔가 소설을보는거 같기도하고 그래도 캐릭터들이 나와서 대사를 치는 것이기 때문에 

웹툰을 보는 느낌도 나구요. 아무튼 이런식입니다!? 

계속 보다가 선택지가 나와서 선택을 잘하면 상대방의 호감도가 높아지구요. 잘못 선택하면 호감도 그대로..유지..

잘못 선택한다고 해서 그 사람의 호감도가 떨어지고 그런건 없어요. 

그러다 다이아를 이용하는 선택지가 나오는데요. 그걸 선택하면 제가 원하는 공략남의 호감도가 엄청 높아져요. 

그리고 특별한 아이템이나 , 특별한 일러스트를 얻기도해요. +_+ 

특별한 일러스트는 확실히 그림체가 미쳤어요..후...ㅋㅋ 

그리고 호감도가 높으면 나중에 엔딩때 높은 사람과의 엔딩을 볼 수 있겠죠..?ㅋㅋㅋ

아직 에피소드가 11편까지 밖에 안나와서 엔딩은 볼 수 없네요.ㅋㅋ

그리고 호감도를 또 높일 수 있는 방법은... 각 캐릭터의 꾸미기 버튼을 통해서 의상이나 아이템을 사서 

호감도를 높일 수 있어요. 좀 모자르다 싶으면 이렇게 아이템을 사서 높이는것도 괜찮은 방법이겠죠.

또 여자주인공의 매력이 높아도 남자들의 호감도가 높아진다고 합니다!?ㅋㅋ

 

 

총 평.

설레이는 내용, 여성향 게임을 찾으신다면 바로 로얄블러드 시크릿레슨 추천해요.

그림체도 이쁘구요...ㅋㅋㅋ 옛날에 연애시뮬레이션 좋아하셨다면

이거추천해요..!ㅋㅋㅋㅋ

하지만... 저는 전 작이 더 재밌었던 느낌이 들긴해요..ㅋㅋㅋ 물론 이것도 재밌습니다. 

그리고 이 메이비 게임의 단점은 .....ㅋㅋㅋ 캐쉬를 많이 쓰게된다는거.......현질을 꽤나 하게 되는 ...하나가 단점이에요..ㅠㅠ 작년까지만 해도 출석이벤트를 통해서 다이아를 많이 뿌렸었는데 지금은 ㅠㅠㅠ줄었어요..

조금만 출석 이벤트로 뿌려주면 좋겠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 메이비 로얄블러드 시크릿 레슨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