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두루가 누구니!?/취미 이야기

도시남녀의 사랑법 시즌 1: 13화 술이원수다.(줄거리요약)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재밌게 보고있는 도시남녀 사랑법 13화 요약을 해볼까해요.

진짜 존잼탱.ㅠㅠㅠ

술은 원수죠...!?ㅋㅋ 여러분들은 술에 취하면 어떤 술버릇을 갖고있나요!?

사실 저는 알쓰여서...-,.- 그렇게 술을 많이 마신적도 없구요. 술에 제일 취했던 때가 한번있는데

그냥 집으로 조용히 들어가서 잘 잤던 기억이.ㅋㅋㅋㅋ 술 마시면 너무 졸려여...ㅋㅋ

 

아무튼 13화 적어보겠습니다.

 


이은오와 박재원 스토리.

이은오는 술에 취하면 버스를 타는 술버릇을 갖고있고. 술에 취해서 남자주인공 박재원에게 문자를 남겼죠.

그 최신 기록을 보고 버스기사 아저씨가 종점이라며 박재원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결국 박재원은 이은오를 데리러 종점까지 왔습니다. 다음날 깨어보니 박재원의 집...

이은오는 당황했구요. 결국 박재원과 다시 마주하게 되죠. 

계속 피하고싶었던 이은오는 이런식으로 박재원과 다시 마주치게되네요.

자기 자신을 윤선아로 속여왔던 이은오에게 실망했던 박재원과 서로 이야기를 나누게 됬어요.

은오는 박재원에게 왜 자기자신을 안잊고 살았냐며 화내고맙니다. 사실은 그런 마음이 아니면서.

윤선아로 속여왔던 이은오. 이은오는 윤선아의 모습이 가짜였고, 그 가짜의 모습을 사랑했던 박재원의

사랑을 받을 수가 없는거죠. 자기자신은 윤선아가 아니기 때문에...꾸민 가짜이기 때문에..

그런 말을 전하고 이은오는 박재원 집에서 나옵니다.

그때 비가 오기 시작하고 재원은 은오에게 우산을 건내주러 나옵니다. 

하지만 은오는 이미 비를 맞으며 떠났구요. 

은오를 찾으러 다니다 결국 비맞은 은오를 발견했어요.

정류장까지 데려다 준다며 둘은 또다시 둘이서 있게 되네요. 

그러면서 박재원은 윤선아가 아닌 이은오를 바라보기 시작하는듯해요. 

박재원은 이은오를 미워할 수가 없나봅니다. 

그리고 박재원이 이은오를 데려다주는 것을 마주치고. 린이, 건이가 마주치고..

이은오와, 박재원의 난감한 표정을 짓고 끝나죠. ㅎㅎㅎ 

뭔가 이번 13화를 통해서 앞으로 이은오와 박재원이 다시 만남을 시작하는것을 보여주는 듯하고,

그리고 친구들이 카메라 도둑녀가 이은오임을 알게될거같은..!?ㅋㅋ

 


출처_도시남녀의사랑법

그리고 서린이와 경준이 스토리

서린이는 술마시면 개집에 들어가서 자는 버릇이 있고, 경준이는 술취하면 엘리베이터에서 잠을 자는 버릇을 갖고있네요.ㅋㅋ 이런 술 취한 버릇을 보여준 다음에 

서린이와 경준이의 러브스토리를 잠깐 보여줍니다.

경준이가 서린이가 필요한 서랍장?을 비싼 곳에서 사서 선물했는데 서린이는 건이에게 판다고하네요.

경준이는 서린이가 길에서 주은 서랍을 버리면 좋겠고, 비싼 서랍을 사면 좋겠다고 합니다. 

하지만 서린이가 이겼어요. 그리고 경준이는 넌지시 서린이에게 아르바이트가 아닌 제대로 된 회사에 취직을 하면 좋겠다 합니다. 또 하지만 서린이는 회사에 얽매이는게 싫어서 싫다고 하죠. 서린이는 무엇인가에 얽매이는것에 매우 싫어하는 스타일이네요. 그렇기 때문에 경준이와 결혼 생각도 없는거겠죠. 경준이는 서린이가 자기자신과 결혼생각이 없다는것을 알런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계속해서 서린이의 의견에 져주는 경준이를 보니 이것 또한 인정하며 계속 연애만 하는 모습을 보일지 아니면 헤어질지...앞으로가 궁금해지는 13화였네요.

 


그리고 강건과 오선영의 스토리

오선영은 술취하면 강건을 찾아간다고했었어요. 저번화에서.

그리고 강건의 술버릇때문에 오선영과 만남이 시작되었었죠.

강건이 노래방에서 잘 못 찾아온 방에서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추는데

그때 오선영과 만나게 된것을 보여줍니다. 

 

 

카카오에서 매주 화요일 금요일 오후 5시에 연재하고,

그리고 못보셨다면 넷플릭스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오래오래 해주면 좋겠는.ㅠㅠㅠ 요즘 웹드라마 너무 재밌네요. 

또 볼만한 웹드라마 추천해보겠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