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두루가 누구니!?/취미 이야기

재밌게 보고 있는 다음 웹툰 소개하기.

오늘은! 재밌게 보고 있는 다음 웹툰을 소개할까해요. 

장르 불문!!! ? 근데 저는 사실 다 좋아하긴 하는데 보통 로맨스물을 ...제일 좋아하긴해요

그래서 ...로맨스를 제일 많이 추천하지 않을까합니다.

 

▷ 월요웹툰

사귄 건 아닌데 (순정 , 드라마, 첫사랑)

이 작가님꺼 항상 열심히 봤는데 개인적으로 이번 작품이 제일 제스타일 인거 같아요. 

사실 ㅋㅋ 생각해보니 다 재밌었던거같기도하구요!?ㅋㅋㅋ아무튼 사귄건 아닌데는..

주인공 여자 (수아)가 우연히 타투를 대학교 때 첫사랑이었던 후범이를 만나게 됩니다.

대학교 때 후범이와 썸을 타는 듯 했으나 갑자기 멀어지게 됬었지요.

다시 만나서 묘한 기류를 느끼는 수아와 후범이. 그러나 수아에게는 또 다른 남자로 느껴지는 편집장님이 있구요.

과연 누구랑 될 것인지!!!!!!!뭔가 평범하면서도 있을법한 그런 내용이어서 공감하면서 볼 수 있을 듯해요. 

근데 이건ㅋㅋ 댓글 반응 보면 더 재밌어요.ㅋㅋㅋ

 

뱀파이어님의 대리식사 (순정, 판타지, 뱀파이어)

뱀파이어가 나오는 웹툰입니다. 뱀파이어가 피밖에 못먹으니 사람이었을 때 먹고싶었던 음식들을 대리만족식으로 느끼고 싶은거죠. 그래서 알바생을 고용해서 자신의 앞에서 먹방을 해줄 여자주인공을 고용하게됩니다.   

여자주인공은 마침 돈이 필요했고, 지낼 곳도 필요해서 뱀파이어의 저택으로 들어가게되죠. 

그러면서 싹 트는 사랑을 보여주는데... 맛있는 거 보면서 로맨스도 보고 ~~~! 

 

▷ 화요웹툰

비밀 사이 (순정, 드라마, BL)

네..BL입니다. 사실 저 BL싫어하는데요..ㅋㅋ 맥퀸스튜디오에서 만든 웹툰인가봅니다? 작가님 이름인가요? 잘 모르겠..ㅠㅠ 정말 그림체도 미쳤고...스토리도 완전 취저에요..ㅠㅠㅠ

아니 세상에 남주들이 어쩜 이렇게 다 섹시한지..'ㅅ';;다온이(귀엽게 생긴편)라는 남자애가 짝사랑하는 재민선배가 있고, 그런 다온이를 좋아하는 같은 회사 사람인 성현이 (주인공). 성현이는 다온이를 처음에는 싫어하다가 점점 그 미움의 감정이 사랑으로 변함을 알고 다온이에게 적극적으로 대쉬를 하고... 알고보니 다온이를 갖고놀다 시피하는 수현이라는 완전 나쁜남자도 있구요...이 네명의 감정이 얽히고 섥히겠죠. 스킨쉽 같은거는 아무래도 키스? 정도까진 있어요. 그런거 보는게 꺼려지는 분들께는 추천 안하구요. 'ㅅ' 재미납니당. 그냥 저는 로맨스물이구나 하며 보고있어요..ㅋㅋㅋ

 

▷ 수요웹툰

하나하나둘 (순정, 드라마, 타임슬립)

이거도 정말 짱짱이에요..ㅠㅠ 너무 재밌어요...카카오에서도 연재중이더라구요. 

타임슬립해서 온 영혼이 과거로 영혼인 채로 돌아왔는데 자기자신이 누군지 까먹은채로 돌아오게됩니다.

근데 알고보니 자기가 쌍둥이...;; 그래서 둘 중에 누군지 모르구요. 

여주인공과 미래에 결혼을 했었고, 쌍둥이 둘 중에 누구랑 결혼한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미래에 비극을 맞이했고 그 비극을 막기위해서 타임슬립해서 온거죠!!! 

정말 이건..제가 글을 못써서 그렇지 재밌어용...ㅠㅠ 

순정 좋아하시면 왕 추천쓰.

 

▷ 목요웹툰

구리의 구리구리 (코믹, 일상, 생활툰)

개구리캐릭터로 나오고 정말 재밌게 일상툰을 잘 풀어내서 웃음을 자아내게 되는 만화에요.

하지만 구리님이 암에 걸렸었고, 다행히 수술로 완쾌했단 소리를 듣고 정말 놀랐었던...

아무튼 완쾌해서 다행입니다. 

다음 웹툰에서 일상툰은...전 구리의 구리구리만 보고있는듯해요..ㅋㅋ 재밌어요><ㅋㅋㅋ 거리면서 볼 수 있는 만화에요.

 

▷ 금요웹툰

소녀신선 (판타지, 액션, 설화)

이거 연재한지 꽤나 오래됬는데 너무 재밌어요.. 일반 평범한 여자애가 신선이되고, 신선이 되서 요괴를 처치하고, 깡철이라는 요괴와 사랑에 빠지는 전개. 이건 로맨스도 있지만 다양한 요괴가 나오고, 그것을 처치하는 내용. 각자의 사정 이런게 너무 재밌어요..휴재한지 꽤나 되서 소녀신선 언제 나오나 정말 기다렸었는데 이번에 나와서 행복행복한..

 

▷ 토요웹툰 

우리반 숙경이 (드라마, 학원, 귀신)

이건 연재한지 좀 안됬는데 귀신이 나오는데.ㅋㅋㅋ 약간 개그물 같기도하구요.ㅋㅋㅋ 

어느 학교 반에서 오래된 숙경이라는 귀신이 있고, 다른 학생들도 그냥 숙경이라는 귀신의 존재를 인정하면서 지내요.ㅋ

전학온 전학생 여주인공이 전 학교에서는 왕따를 당했고, 이번 전학 온 학교에서는 친구를 꼭 만들겠단 생각으로 친구를 사겼는데 하필 그게 숙경이. 숙경이가 귀신인걸 절대모르고요..

모두들 숙경이가 귀신이라는걸 ㅋㅋ 여주인공이 알아채길 바라는..귀엽고 웃기고..ㅋㅋ 귀신이 나오는데 생각보다 안무서운 만화랍니다. 

 

▷ 일요웹툰 

내일도 출근  (순정, 드라마, 연애)

이것도 맥퀸스튜디오 꺼네요! 일주일에 두번이나 연재를 하다니 대단...

이건 정말 있을 법한 연애라서..ㅋㅋ 재밌구요..드라마로 봐도 너무 재밌겠다 싶은 만화에요..

설렘폭발.. 저는 주인공들 사랑도 좋지만 서브의 사랑도 너무 기대되고 재밌어요..ㅠㅠ

이건 진짜 언젠가 드라마로 제발 만들어주세요..ㅋㅋㅋ

 

지금까지 제가 보는 웹툰들 소개했어요. 

로맨스물 좋아하면 추천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