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두루가 누구니!?/취미 이야기

2021 설특선영화 리스트 방송 일정표 !!!

이제 설날도 얼마안남았네요.

이번 설은 또..5인 집합 금지기 때문에 집에만 있을계획인데요.

이런 때 집에서 또 설특선영화가 중요하잖아요.

무슨영화가 나올지 궁금합니다.

제가 본건 별점으로 남겨보겠습니다.  주관적이라는거!! 명심해주세요.

안본건 안봤다고 적고요.


MBC

라라랜드

방영날짜 : 2월 11일 (목)

방영시간 : 밤 11시 20분

장르: 드라마

내가 주는 별점(5점 만점) :  4.5점

라라랜드 또한 좋았던 영화에요. 평점도 굉장히 높은 영화구요.

OST 하나하나 다 생각나는 !!! 인생의 가장 빛나는 순간 미완성인 서로의 무대를 만들어가는 내용입니다.

 

검객

방영날짜 : 2월 13일 (토)

방영시간: 저녁 8시 50분

장르: 액션

내가 주는 별점(5점 만점) : 본적 없음.

이건 광해군이 폐위후에 스스로 자취를 감춘 조선 최고의 검객이 딸을 구하기 위해서 자비없이 칼을 휘두루는 내용이라해요. 액션 영화 좋아하시는분들께 추천합니다. 보니까 평점도 8점대로 괜찮은 영화인가봐요.

 


SBS

살아있다.

방영날짜 : 2월 11일 (목)

방영시간 : 밤 10시 10분

장르: 공포

내가 주는 별점(5점 만점) : 2점

개인적으로 이건 봤었는데...생각보다 ㅠㅠ 아쉬웠던 내용,..ㅠㅠㅠ 박신혜와 유아인 배우가 나와서 너무나 기대했었는데..

좀비나오는 영화인거 아시쥬!?ㅋㅋㅋ

초반에는 흥미진진하다가 너무 뻔하디 뻔한 스토리로 끝난듯합니다.!? 사실 제가 좀비물을 너무 많이봐서 그런거일 수도 있어요..ㅋㅋㅋ

 

히트맨

방영날짜: 2월 12일 (금)

방영시간: 밤 10시 15분

장르: 코미디

내가 주는 별점(5점 만점) : 3점

전직국정원 출신의 권상우가 웹툰작가로 삶을 사는데 초대박 웹툰작가가 되기위해서 1급기밀을 그림그리면서 타깃이 되어버린 그런 내용입니다. 

이것도 제가 봤네요!? 와..안본영화가 별로없는.ㅋㅋㅋ

걍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그런 영화인듯합니다. 

 

보헤미안랩소디

방영날짜: 2월 13일 (토)

방영시간: 저녁 8시 40분

장르: 드라마

내가 주는 별점(5점 만점) : 5점

이건 전설적인 퀸의 스토리를 영화로 만든것이죠. 이건 영화관에서 봤었는데 진짜. 가슴이 벅차올랐던..!?ㅋㅋ

막 노래나오면 같이 박자 타면서 봤었던...!! 퀸의 노래는 알고있었지만 이렇게 퀸이 되었는지...몰랐던. 

아무튼 이건 봤던거긴 하지만 또 봐야겠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다시 보지 않을까요!?

출처_큰엄마의 미친 봉고 스틸컷

큰 엄마의 미친 봉고

방영날짜: 2월 14일 (일)

방영시간: 오전 10시 50분

장르: 코미디

내가 주는 별점(5점 만점) : 본적 없음.

이건 처음보는 영화네요. 가부장적인 남편들에게 반기를 든 아내들의 얘기를 다룬 영화라합니다. 

명정 당일날 봉고차 열쇠를 가진 큰엄마가 며느리들을 하나씩 하나씩 태우는 내용인가봅니다

와 명절 스트레스 진짜 어마무시하죠..;;

혹시나 스트레스 있는 부인들 이거 보며 스트레스 푸시길 바래요...!!! 대리만족.ㅠㅠ

 


KBS2

출처_오문희 스틸컷

오!문희

방영날짜: 2월 10일 (수)

방영시간: 저녁 9시 30분

장르: 코미디

내가 주는 별점(5점 만점) : 본적없음

앗!이거 진짜 보고싶었던 건데 설 영화로 한다니..저녁에 꼭 봐야겠습니다!+_+

이희준의 딸이 뺑소니 사고를 당했는데 목격자가 나문희 선생님인데..하필 기억이 깜빡깜빡한다..

과연 이거 어떻게 사건이 풀릴지 궁금하네요!!

 

공조

방영날짜: 2월 11일 (목)

방영시간: 저녁 8시 30분

장르: 액션

내가 주는 별점(5점 만점) : 4점

공조 나름 재밌게 봤어요. 웃기면서도 액션도 잘살리고!! 유해진과 현빈의 연기 조합이 은근 좋았던.ㅋㅋㅋ

 

 

미스터주 : 사라진VIP

방영날짜: 2월 12일 (금)

방영시간: 10시 35분 

장르: 코미디

내가 주는 별점(5점 만점) : 본적없음.

이건 안봤는데...주변에서..추천을 안하더라구요.....

그래도 주관적인 거니까!


JTBC

출처_결백 포스터

결백

방영날짜: 2월 10일 (수)

방영시간: 저녁 9시 

장르: 드라마

내가 주는 별점(5점 만점) : 본적없음

호옹 이건 안봤는데 보고싶네요. 

신혜선 씨가 나오는 드라마인데 신혜선이 유명한 변호사고 막걸리 살인사건의 용의자가 된 엄마를 변호하는 내용이라합니다. 

 

오케이마담

방영날짜: 2월 11일 (목)

방영시간: 저녁 8시 30분

장르: 코미디

내가 주는 별점(5점 만점) : 3점

이거 그래도 볼만했던.ㅋㅋ 그냥 하하호호 하면서 볼 수 있는 영화였던거 같아요.

딱 명절에 볼만한 드라마네요!!!

 

1917

방영날짜: 2월 11일 (목)

방영시간: 저녁 10시 30분

장르: 드라마

내가 주는 별점(5점 만점) : 본적없음.

 

강철비2 : 정상회담

방영날짜: 2월 12일 (금)

방영시간: 저녁 11시

장르: 드라마

내가 주는 별점(5점 만점) : 본적없음.

 

반도

방영날짜: 2월 13일 (토)

방영시간: 저녁 10시 30분

장르: 액션

내가 주는 별점(5점 만점) : 3점 

부산행이 너무 성공했어서 반도에도 기대를 했었는데...그냥 그랬던..ㅠㅠㅠㅠ

 


TVN

침입자

방영날짜: 2월 10일 (수)

방영시간: 저녁 10시 40분

장르: 미스터리

내가 주는 별점(5점 만점) : 본적없음

출처_클로젯 포스터

클로젯

방영날짜: 2월 11일 (목)

방영시간: 저녁 10시 50분

장르:  공포

내가 주는 별점(5점 만점) : 본적없음

이건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 나왔는데 이때 아마 임신을 했어서 못봤었던 영화에요..ㅎㅎㅎㅎ

이것도 보고싶네요.. 공포물이지만..

 

백두산

방영날짜: 2월 12일 (금)

방영시간: 저녁 9시 10분

장르: 드라마

내가 주는 별점(5점 만점) : 3.5점

뭔가...억지스러운 것들이 많았지만 그래도 전 나름 재밌게봤어요. 

 


OCN

출처_판소리복서 포스터

판소리복서

방영날짜: 2월 11일 (목)

방영시간: 오후 2시 10분

장르: 코미디

내가 주는 별점(5점 만점) : 본적없음

 

결백

방영날짜: 2월 11일 (목)

방영시간: 저녁 7시 10분

장르: 드라마

내가 주는 별점(5점 만점) : 본적없음

ocn은 두번씩 반복하는 영화가 좀 있네요.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방영날짜: 2월 11일 (목)

방영시간: 저녁 9시 30분

장르: 전쟁

내가 주는 별점(5점 만점) : 본적없음

 

침입자

방영날짜: 2월 11일 (목)

방영시간: 저녁 11시 50분

장르: 미스터리

내가 주는 별점(5점 만점) : 본적없음

 

극한직업

방영날짜: 2월 12일 (금)

방영시간:오후 2시 30분

장르: 코미디

내가 주는 별점(5점 만점) : 4.5점

이것도 정말 깔깔 거리면서 재밌게 봤던 영화네요. ㅋㅋ 갑자기 이영화 생각하니 치킨먹고싶은..

 

걸캅스

방영날짜: 2월 12일 (금)

방영시간:오후 4시 50분

장르: 코미디

내가 주는 별점(5점 만점) : 본적없음

 


이 정도 정리해봤어요.

음 다른 영화도 많이하겠지만....!?ㅋㅋ

올 설에는 재밌는 영화 정말 많이하는듯합니다.

아마도 집콕을 해야하니까..재밌는 영화를 많이 틀어주나봐요!!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