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두루가 누구니!?/취미 이야기

카카오페이지 웹툰 추천하기. (환생, 레이드, 빙의)

요즘 유행하는 소설, 웹툰의 내용은 다 비슷비슷한거같아요.

근데 다 비슷하면서도 중독되는 그 재미.ㅠㅠㅠㅠ

많은 사람들이 뻔하다. 너무 배꼈다. 이런 것들도 있지만.. 비슷하면서도 !?

조금씩 다르면서 재밌습니다 

 

오늘은 환생, 레이드, 빙의 등 유행하는 웹툰을 추천 해 보겠어요.

아 참 이건 5점 만점에 다 제가 4.5 이상은 주고 싶은 그럼 웹툰만 소개할게요..!!!


환생 주제

출처 카카오페이지

제목: 메디컬 환생. 

연재 : 카카오 페이지에서 토요일 연재. (기다무연재)

장르 : 드라마

줄거리 : 실패한 외과 의사로서의 삶을 살던 김진현이 환생의 기회를 얻게된다. 

그리고 새로 시작한 삶을 위해서 악착같이 공부해서, 유명한 의사가 되는 이야기.

 

이건 딱 제목에서 보시다시피..환생스토리입니다. 이미 한번 산 인생. 어떻게하면 성공할 줄 아는 김진현. 레지던트로 시작하지만 어떠한 다른 의사보다 수술을 잘 해냅니다. 어쩌면 지루할 수 있는 이 의학 드라마를 스릴러, 로맨스물 여러개를 섞어서 만들어내서 지루함을 없앴다고나 할까요..ㅋㅋ그리고 고구마같이 켁켁 막히는 전개가아닌 시원시원한 전개로 내마음에 쏙 듭니다.

유치함 전혀 없고, 남녀노소 누구나 봐도 즐길 수 있을 것 같은 웹툰이에요.


레이드 주제

출처 D&C

제목: 나 혼자만 레벨업

연재 : 카카오 페이지에서 목요일 연재. (기다무연재)

장르 : 소년물 / 액션? 판타지?

줄거리 : E급 헌터인 성진우. D급 던전 속에 숨겨진 최악의 난이도인 이중던전을 만나게 되고. 

죽음을 맞이하게 되는 순간 신기한 능력을 얻게된다. 

오직 그에게만 보이는 게임 퀘스트창. 퀘스트를 따라 수련하게 되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레벨이 오르게된다.

그래서 E급 헌터였던 성진우는 최강의 헌터가 된다. 

 

이건 워낙 유명한 웹툰이어서.. 'ㅅ' 근데 이런걸 보고 있는 내가 신기하답니다.(남편이). 옛날에 만화책으로는 소년물 정말 많이봤었는데 요즘은 보는 만화는 없고...겨우 하나 보는게 이 나 혼자만 레벨업입니다.

사실...그림 그리는걸 좋아하는 나로써 그림을 볼 수 밖에없는데 이건 정말..완벽에 가까워요.

어떻게 이렇게 컷컷 하나당 이렇게 표현 해 낼 수 있는지. 많은 사람들이 소설과 다른 웹툰에 실망을 많이하는데 

칭찬이 아주 많은 웹툰 중 하나입니다. 작화가 대단하면서도 스토리도 잘 살려서 재밌게 보는 웹툰이에요.

설마 카카오페이지를 보면서 아직 이걸 못본 사람이 있나!? 보세용...!

아 근데 이건 남자분들이 더 좋아할 것 같은 웹툰입니다. 


빙의 주제

출처_D&C

제목: 인소의 법칙

연재 : 카카오 페이지에서 수요일 연재. (기다무연재)

장르 : 로맨스

줄거리 : 인터넷 소설 읽기가 취미였는데 어느날 자고 일어나니 옆집에 반여령이, 학교에는 사대천왕이 나타났다.

하루아침에 소설 속으로 빙의가 된 함단이. 

하지만 인터넷 소설의 법칙으로인해서 여주 친구는 각종 위험에 휩싸이게 되고...

 

이것도 인기 절정의 웹소설 인소의 법칙이 웹툰으로 재탄생 된건데..제가 정말 재밌게 보고 있는 웹툰이에요.

소설 빙의 요즘 유행이져..'ㅅ' 그 중 대표적인 빙의..!?ㅋㅋㅋ 저는 인소의 법칙 추천하겠어요.

워낙 유명한데...보셨겠죠..?ㅋㅋ 역시 옛날 웹소설 하면 언제나 나오는 사대천왕 F4들 ..ㅋㅋㅋ

(꼭 잘생기고 유명하고 예쁜애 그런애들끼리 다니더라....) 그 사대천왕과 예쁜 여주인공 반여령 사이에 끼게 된 평범한 여자주인공 함단이의 내용.ㅋㅋ 과연 여주가 누구랑 이어질지도 궁금하면서도 ㅋㅋ 엄청 다양한 사건에 어떻게 해결할지... 궁금한데 또 궁금하고 또궁금해지는..끊을 수 없는 그런 ...

10대 20대 여성분들이 아주 좋아할 것 같은 웹툰이에요.


빙의 주제

 

제목: 어느날 공주가 되어버렸다

연재 :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중...네이버 시리즈에서도 봄 'ㅅ' 

장르 : 로맨스판타지

줄거리 : 어느날 눈 떠보니 소설 속 공주님이 되었다. 하필이면 친아버지의 손에 죽는 비운의 공주.

그래서 황제를 피하기 위해서 조용히 살았는데..결국 눈에 띄어 버렸다. 과연 앞으로 어떻게 될 것인가.

 

이건 책까지 구매했어요...이것도 작화가 미쳤거든요..'ㅅ' 그리고 저는 공주가 빙의 된 시리즈 중에 이게 제일 좋았어요..

그리고 얘는 기다리면 무료가 아니여서..캐쉬를 질러야하는데..다 지르며 봤어요. 책까지 샀으면서..ㅋㅋ 

책은 소장하기 위해서 사는거고...ㅋㅋㅋ 황제가 너무 잘생..겼어...요...그냥 여기 남자분들 다 잘생..

아무튼 흑마법, 이런 마법도 나와서 판타지이고, 잘생긴 남주들 나와서 로맨스물이라고는 나오는데...

아직 뭐..로맨스의 로도 안나온기분..? 입니다.. 조금 요즘은 질질 끄는 거같은 기분이 들지만.. 

그래도..앞으로 어떻게 진행될지. 빨리 보고싶어요...' ㅅ ' 공주 , 황제가 나오는 빙의물 좋아하시면 ㅋㅋ 이거 추천해요.

이것도 여성들이 좋아할 법한 웹툰입니다.

 

 

지금까지 카카오페이지 빙의,레이드,환생 웹툰을 추천해봤어요.

너무 유명해서 다들 봤을 거 같기도하구요..!?

안보셨다면..꼭 한번 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