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두루가 누구니!?/취미 이야기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3편 언제나 그리고 영원히 줄거리

내가 사랑했던 모든남자들에게 3편이 나왔어요.

기다리고 기다렸던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따끈따끈한 개봉날짜입니다.

2021년 2월 12일에 넷플릭스에 올라왔구요.

장르는 로맨스물입니다. 아마 이게 마지막편이 아닐까 싶네요

언제나 그리고 영원히라는 제목을 보니...!?

이제 줄거리!! 적어보겠어요.


아무래도 여자주인공 라라진의 돌아가신 엄마가 한국분이여서 그런지 첫 시작은 한국을 가서 엄마와 아빠와의 추억을 찾아 여행을 합니다. 이 여행의 의미는 엄마를 떠나보내는 듯한 그런느낌이죠.. 왜냐면 아빠는 재혼을 앞두고 있기 때문입니다. (한국을 보여주면서 우리나라 노래가 나오고, 우리나라 배경이 나오니 반갑네요.)

그리고 라라진은 이제 고등학교 졸업을 앞두고있고, 피터와 함께 대학교 합격 소식을 기다리고 있죠.

같은 대학교를 다니며 대학교에서도 함께하는 그림을 그려보는 둘. 

피터는 스탠퍼드 대학교에 합격했고, 라라진도 스탠퍼드 대학교 합격여부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한국에서 돌아오고 스탠퍼드 대학교 합격여부가 나왔는데 떨어지고 말았어요. 

그러면서 남자친구 피터와 함께 대학교를 다니지 못하게 됬죠. 하지만 라라진은 버클리에 합격합니다. 

그래도 스탠퍼드와 버클리는 한시간 거리여서 보고싶은 때 볼 수 있고, 1년뒤에는 스탠퍼드에 편입을 하는게 어떠냐며 피터가 라라진에게 물었어요. 

그리고 고등학교에서 다같이 뉴욕을 견학하게됩니다. 뉴욕을 견학하면서 뉴욕대 축제를 가게되죠.

그러면서 뉴욕을 사랑하게 된 라라진. 뉴욕을 사랑하게 되던 때 뉴욕대도 합격한 것을 알게되죠. 

하지만 스탠퍼드대와 뉴욕대의 거리는 1일 18시간이 걸리는 거리... 엄청 망설이다가 결국 라라진은 뉴욕대를 가야겠다고 결정을 하게됩니다. 

피터에게 말을 하자 피터는 좀 서운한 기색을 보이는 기분.

그리고 프롬파티를 함께 가게됩니다. 프롬파티에서 피터는 인기 남에 뽑히게 되죠. 그러면서 파티 인기녀와 춤을 추게됩니다. 그러면서 라라진은 피터와 벌써 멀어진 기분을 느끼죠. 

피터는 라라진에게 벌써 헤어질 준비를 하는 기분이라며 실망을 합니다. 

그리고 이제 아빠의 결혼식날. 결혼식날 피터와 함께 하기로했지만 피터는 나타나지 않고..

결혼식이 끝나고나서 라라진은 피터의 계약서를 보게됩니다. 

너를 사랑해 앞으로 그리고 영원히. 라는 피터의 편지(계약서)를 보게 된 라라진. 

그리고 함께 사랑을 나눕니다.

앞으로의 일은 모르지만 사랑은 매일 그 모든걸 극복하며 서로를 선택하는 거라는것을 안다며. 


개인적으로 1편과 3편이 재밌네요.

2편은 좀...많이 별로였었는데 3편 내가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 언제나 그리고 영원히는 잘 끝맺음을 맺은듯합니다.  만족스러웠던 결말. 그리고 재밌게 봤네요.

별점을 준다면 이번편은 : ★ 

 

요즘 하이틴 로맨스물이 별로 안나와서 아쉬웠었는데 이렇게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요즘 핫한 노아센티네오가 나오서 좋았구요.

아참 주인공 라라진 역을 맡은 라라콘도르는 베트남사람이었어요. 'ㅅ' ㅋㅋㅋ 저는 중국사람인줄 알았던..

다른 영화에서도 많이 보고싶은 주인공들이에요. 

 

또 다른 하이틴 로맨스 추천으로는 ..키싱부스!?ㅋㅋㅋ 이거 워낙 유명하니 아시겠쥬..이것도 3편 제작중이라니 기달기달..  그럼 여기까지 영화소개는 끝~~!!

 

다음에도 다른 재밌는 영화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