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두루가 누구니!?/취미 이야기

넷플릭스 기대되는 2월 공개예정 작품들 (몇개만 소개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기대되는 공개예정 작품들을 소개할까해요.


 

제목 : 시지프스 : The Myth

방영예정 : 2월 17일

내용 : 미지의 존재들이 세계를 위협하고 정체와 목적이 무엇인지 파해치려는 천재 공학자들.

그리고 그를 찾아서 먼 길을 넘어온 여자.

과연 세상을 구할 수 있을 것인가. 

장르: SF

주연 : 조승우, 박신혜

 

이건 JTBC에서 방영 될 예정인데요. 넷플릭스에서도 같이 공개되네요.  근데 이거 예고편만 봐서는 어떨지 ..!?ㅋㅋㅋㅋㅋ 잘모르겠지만..등장인물부터가 연기파 배우들이 나와서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스토리 티저] 미래에서 온 사람들 중 누군가가, 날 죽이려고 해 조승우x박신혜 <시지프스> 2/17

시지프스 : the myth | 미래에서 온 사람들 중 누군가가, 날 죽이려고 해 조승우x박신혜 <시지프스 : the myth> 2월 17일 (수) 밤 9시 첫 방송! #시지프스 #조승우 #박신혜

tv.naver.com

링크를 통해서 동영상 예고편도 확인이 가능해요!


제목 :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 언제나 그리고 영원히

방영예정 : 2월 12일

내용 : 한국으로 가족 여행을 다녀왔다. 대학입시는 결과만 기다리면 된다.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라라진. 

하지만 새로운 고민이 시작된다. 거기에 피터가 있을지...?

장르: 로맨스

주연 : 노아센티네오, 라나 콘도르

 

이건 벌써 세번째 시리즈 영화네요!?

근데 사실 저는 두번째꺼가 별로 재미가 없어서..보다말았었는데..

이 세번째 영화때문에 다시 2번째를 봐야겠단 생각이듭니다. 

그래도 여자주인공이 한국인으로 나와서 이번에는 한국으로 가족여행을 간다는 설정인가봐요.

근데 가족들 한국어 쓸 때..진짜 미치는줄..ㅋㅋㅋㅋㅋ 한국어 너무못해여..ㅠㅠ

과연 세번째는 재미있을지 ...!? 궁금하기도하구요. 요즘 핫한 노아센티네오 나오니까 보고싶은데....ㅋㅋㅋ

아마 전 볼 듯합니다..ㅋㅋㅋ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언제나 그리고 영원히' 메인 예고편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tv.naver.com


제목 : 귀멸의칼날

방영예정 : 2월21일

내용 : 피에굶주린혈귀의습격으로가족을잃고 여동생도 저주에 걸렸다. 혈귀를 멸하기 위해서 주인공 탄지로가 복수의 칼날을 드는 내용.

장르: 판타지 애니메이션

 

이건 일본애니죠. 워낙 유명합니다. 

남자 주인공의 귀걸이(욱일기) 때문에 엄청나게 화재가 됬었네요!?

근데 아마 넷플릭스에서 예고편 사진을 보니 바뀌었네요!? 

아무래도 한국에 수출을 위해서 바꿨나봅니다!? -ㅁ-;;;

윽............추천은 한다만....전 기분이 나빠서 안볼랍니다.ㅠㅠㅠ 작가가 싫어....ㅠㅠㅠㅠ

같이 욕해달라구 추천해보아요..ㅋㅋㅋ 욕욕욕.

 


제목 : 죽지않는 인간들의밤

방영예정 : 2월 11일

내용 : 남편의 수상한 행동에 불륜 전문 흥신소를 찾아갔는데 캐면 캘수록 끝없이 나오는 이남자...!? 바람핀것도 모자라서...외계인 이었다. 게다가 아내를 죽이려 하는데...?

장르: SF, 코미디

등장인물 : 이정현, 김성오, 양동근, 이미도, 서영희

 

이거 완전 기대되요. ㅋㅋ 이미 개봉했던 영화였는데...평점도 8점대여서 높은편이고..

재밌게 웃으면서 볼 수 있는 드라마가 사실 몇 없잖아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SF장르라니 그냥 하하하호호 하며 집에서 명절에 봐야겠습니다!!!

이번에는 5인 이상 못모이니까.ㅠㅠ 집에서 가족끼리만 있을 계획인데 명절에 보기 좋은 영화 찾았네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죽어도 죽지않는 인간들 영상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tv.naver.com


 

제목 : 판타스틱 썸머

방영예정 : 2월 11일

내용 : 출생의 비밀을 알려주마. 난 네가 참 싫었단다. 임종을 앞둔 할머니가 가족을 차례로 불러 폭탄발언을 한다. 아들과 며느리가 입은 상처는 접어두고, 16세 사춘기 손녀가 받은충격은 어마무시. 

장르: 코미디, 청춘영화

등장인물 : 조이킹

 

요즘 조이킹도 참 유명한듯해요. 'ㅅ' 아직 조이킹 영화 키싱부스 못보신 분 계신가요!?ㅋㅋㅋ 보시러가세요!!ㅋㅋ

아무튼 조이킹 영화라서 저는 이것도 궁금하네요. 이미 2018년에 개봉했던 영화구요..!?

평점은 7점입니다. 사랑이야기를 기대하는 건 아닌 거같아요. 그냥 하하호호 하며 볼 수 있는 그런 영화가 아닐까싶어요. 


제목 : 틴 스피릿

방영예정 : 2월 17일

내용 : 바이올렛은 숫기는 없지만 재능이 많은 여학생이다. 팝스타의 꿈을 쫒게되고, 유명한 오페라 가수였던 남자를 만나게된다. 그사람이 멘토가 되어주고, 노래대회에 나가기로 한다.

장르: 드라마장르, 뮤지컬

등장인물 : 엘르페닝

 

요즘 왜 언니는 안나오나요!? 엘르페닝이 더 유명해진 기분..저는 언니가 더좋은데..ㅋㅋ

암튼..저는 이런 뮤지컬 장르도 좋아해서 기대가 되네요. 근데 이것도 2018년에 개봉했던 영화였군요!? 저 진짜 영화 잘 챙겨봤다 생각했는데 이렇게나 못봤던 영화가 많았군요..ㅋㅋㅋ 넷플릭스 통해서 봐야겠습니다.

이건 평점대 6.27....이거 쓰고 알아봤네용....별로인가봐요!? ㅠㅠㅠㅠㅠ 

평점을 읽어보니..그냥 뻔하디 뻔하다는 의견이 많네요..그래도 노래가 굉장히 좋고..

이런 장르 좋아하시는 분들은 뻔해도 보니까..!?ㅋㅋ

한번쯤 저는 심심할때 킬링타임으로 봐야겠습니다. 

 

 

'틴 스피릿' 오디션 예고편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tv.naver.com

 

지금까지 2월 개봉작중 제 기준에 기대되는 상영작들을 적어보았어요!!

크으으으 3월도 또 어떤게 나올지...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