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두루가 누구니!?/취미 이야기

요즘 방영하고 있는 웹툰 원작 드라마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푸두루입니다.

요즘 방영하고 있는 웹툰 원작 드라마가 뭐있을지 궁금하시죠!? 

물론 알고 계신분들도 있을거라 생각하지만요..!!! 


 

* 여신강림

정말 여신처럼 생긴 야옹이작가님이 그리시는 여신강림 아시나요!? 저는 지금도 열심히 보는 네이버 웹툰인데요.

설마 이게 티비에 방영이 될줄 누가 알았겠어요..사실 지금 방영되고 있는 모든 드라마들이 그러긴 합니다요!?ㅋ

 

줄거리 : 주경이라는 여자주인공이 못생긴 외모에 콤플렉스를 갖게되어 화장으로 외모를 가리게 됬는데요.

그렇게 여자주인공 주경이가 남자주인공 수호를 만나면서 성장하고, 싹트는 사랑이야기입니다.

방영 채널 : TVN 

방영 날짜 : 수,목 오후 10 : 30

내가 생각하는 별점 : 5점 만점에 4점 ( 원작만큼이나 재밌게 잘 풀고있기 때문에 5점 만점에 4점을 드립니당 짝짝! K 순정만화 느낌. 원작과는 조금 다른 스토리기는 하지만. 드라마로 제작하면서 잘 살렸다고 생각되네요. 약간 유치하면서도 그 맛에 보게됩니다. )

 

 

* 경이로운소문

이건 다음웹툰이죠!!!! 이런 웹툰이 있는지 몰랐는데 드라마를 통해서 알게되었고, 굉장히 열심히 보고있습니다. 

정말 재밌게 보는데 13화부터 작가가 바꼈다고하네요. 그래서 뭔가 내용이 더 만화처럼 변한것같은..느낌인데..그 이상한 지팡이 들고 결계치는거...;;ㅋㅋ조금 당황스럽긴한 느낌이었지만..그래도 아직까진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곧 최종화가 다가와서 빨리 결말이 보고싶어요. 그리고 또 등장인물들이 다들 연기를 잘하니 연기적으로 비판 할 사람이 전혀 없다는 느낌이에요. 

 

줄거리 : 카운터가되어 나쁜 악귀들을 사냥하는 내용입니다! 전현적인 권선징악!!!!! 

방영채널 : OCN

방영날짜 : 토,일 오후 10 : 30

내가 생각하는 별점 : 5점 만점에 4점 (사실 이건 원작으로도 전혀 보질 못했어요. 근데 드라마로 시작해도 재밌고 흥미진진하면서, 결말을 빨리 보고싶네요. 다들 맡은 배역들의 역할이 너무나 잘 어울려서 집중도 잘 되고요. 하지만 결말이 걱정이 되기도 하는 드라마네요. )

 

* 스위트홈

네이버 웹툰 원작이죠. 이건 보다가 말았던 웹툰이었는데요. 괴물이 나오는공포물이지요..잔인하고 징그럽고 파격적인 스토리입니다. 넷플릭스에서 상영중인 드라마죠. 어떻게 표현할까했는데 원작에 없던 인물도 생겼구요. 조금 내용도 다르게 진행되는데 어색함 없이 재밌게 봤어요. 조금 급하게 진행되는거 아닐까 싶은 내용도 있었고, 웹툰과는 많이 내용이 달라서 과연 어떻게 진행될지 굉장히 궁금하네요. 시즌1까지 나왔는데 시즌2도 굉장히 기대됩니다. 

생각보다 주인공이 해내는 일이 별로없어서 주인공이 주인공같지 안은 느낌이 들기도 했어요.

 

줄거리 : 욕망이 사람들을 괴물로 변화하게됩니다.

건물에 갇히게 된 사람들이 괴물을 피해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는 내용입니다. 

방영채널 : NETFLIX

내가 생각하는 별점: 5점 만점에 4점 (이것도...왜 4점일까요..ㅋㅋㅋㅋ다 4점..왜냐면 이건..뭔가 스킵된 내용들이 많은거 같아요..많이 못 보여준 느낌.ㅠㅠㅠㅠ 그래도 엄청 핫하고 인기많았죠!!!! 그만큼 주제가 너무 파격적이었고, 이걸 드라마로 만들지 몰랐던 듯해요.! 하지만 위에서 말했듯이 시즌2정말 기대됩니다^^)

 

*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

요즘 방영하는 드라마로는 또 이제 막 시작한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인데요

이건 보질 못해서 어떤진 모르지만 내용은 알고있는..

 

줄거리 : 같은 회사의 후배가 선배를 좋아하고 있고, 그 선배는 비밀 사내연애를 하는 중입니다.

비밀 사내연애하는 남자가 알고보니 결혼 할 여자가 있어, 후배가 알게되어 선배와 그 나쁜남자를 멀리하게 하는 내용인듯했어요. 

방영채널 : JTBC
방영날짜: 월,화 오후 9:00


 

웹툰원작 드라마 추천은 여기까지였어요.

다음에는 다른 내용으로 찾아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