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두루의 육아이야기/육아일상 이야기

브라이트스타트바운서 출산 선물로 어떠신가요?

"브라이트스타트바운서 출산 선물로 어떠신가요!? "

아기가 100일 이전에 육아템을 사야하나 하신다면 이 게시글을 참고하셔도 좋을듯해요.

가격도 싸고, 사용성도 좋으면서 또 오래 사용하기 때문이에요.

제 친구가 출산 선물로 뭘 줄까!? 라고 물어봐서 그 때 고민하던 찰나에 

브라이트스타트 플라밍고 바운서를 추천하더라고요. 

마침 필요했기때문에 고맙다며 받았어요.

사실 이건..하윤이가 지금 7개월이니..ㅋㅋㅋㅋㅋ 3개월쯔음에 받고 이제서야 쓰는 찐후기에요.

무려 4개월이나 사용하고 올리는 거니까! 더 리얼이죠!

짜잔 택배도착~~~!!

택배 도착했을때 포장도 깔끔하게 와서 만족했어요. 

브라이트스타트 바운서는 디자인이 굉장히 여러개 있었는데요. 

그 중 플라밍고로 선택 한 이유는 하윤이가 여자이기도 했고... 

네..여자여서 입니다...ㅋㅋ 그냥 예뻤어요.ㅋㅋㅋㅋ 

다른 디자인보다 더 괜찮은듯해요. 

주의사항!?

역시나 아기 것을 구매하면 건전지가 항상 미포함...입니다.

아기 물건, 장난감은 거의 미포함이니 그거 주의해주시구요.

그래서 저도 건전지 따로 엄청 구매 해 놨네요.

앗 ! 전 몰랐던 사실인데 사용상 주의사항을보니 

9kg까지만 이용이 가능하군요. 하윤이가 이제 곧 9키로가 되가니 

그때까지만 사용하는게 좋겠네요. 

언제나 장난감을 이용할 때 주의사항은 읽어주는게 좋죠. 특히 아기가 사용하는 것들은 말입니다.

조립방법!?

조립은 정말 쉽습니다...설명서만 보면 여자도 쉽게만들 수 있구요.

물론 제가 조립한건 아니지만...남편이 있으니까....ㅋㅋㅋㅋ남편에게 시키세요~여러분!!ㅋㅋㅋ

바운서 사용법은 시트의 안전버클을 아기에게 채워주고 사용하면됩니다.

설명서를 보고 완성!~~!!!

바운서라고 해서 흔들의자처럼 왔다갔다하려면 수동으로 의자를 잡고

흔들어줘야합니다...ㅋㅋ

그리고 앞에 ON/OFF버튼 스위치가 있는데 ON을 하면 진동이 오더라구요.

약간 아기 안마기같은 느낌이랄까요..ㅋㅋ

이걸 ON할 경우에 아기가 편안함을 느낀다는데..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저는 편하게 쉬고, 아기가 딸랑이와 치발기?가 있는 토이바를 갖고 놀게끔 쓰는 용도로 했어요.

 

아기반응!? 100일 이전.

이때가 100일 이전이었는데

만들자마자 앉혀보니..어색한지 잘 못노네요.ㅋㅋ

100일 이전에는 고개도 잘 못가누고, 손도 원하는데로 못 쓰기 때문에 당연한 것이라 생각되는데요.

솔직히 바운서 하면 여기서 잠을 잔다! 이런 것도 있다는데 

브라이트스타트 바운서에서 잠을 자는건 못봤어요....ㅋㅋㅋ

 

아무것도 몰라요 이런 표정...

엄마 지루해요..이표정..ㅋㅋㅋ

초반에는 5분정도만 있다가 어느정도 익숙해지니 20분정도는 여기서 혼자 있더라구요.

그래서 20분 앉혀놓고 전 밥을 후딱먹고 오고 그랬네요.ㅠㅠㅠ 아기 키우시는 분들은 다들

아실거라 생각해요.ㅠㅠㅠㅠ밥먹으러 가는 시간도 아기 눈치보면서 먹고, 못드시는 분들도 많구요.

100일 이전에는 역류방지쿠션위에 눕혀서 모빌을 보게하던가, 브라이트스타트 바운서에 앉혀서 

놀게했던 기억이 있네요.

 

손을 쓰기 시작한 후 부터..

그리고 이제 손을 쓰는 순간부터 아주 신나게 놉니다.

20분은 거뜬히 놀죠.

요즘도 가끔 앉혀보는데 이제 재미없지 안을까 싶은데

재밌게 놀아줍니다!?ㅋㅋㅋ

선물 준 친구가 아주 뿌듯뿌듯 해 합니다요. 

어떻게 노는지 궁금하시죠!?

ㅋㅋㅋ 동영상 보면 엄청 활달하게 놉니다.

이제 손에 힘이 생겨서 엄청 신나게 흔들어대고 놉니다.

7개월인데도 이렇게 신나게 놀아주니..뿌듯..

위에 적었다시피 브라이트스타트 아기바운서는 9키로까지만 사용가능하다니

주의해주세요..!?

아직 하윤이 몸무게는 버틸만 한가봅니다!? 

이제...곧..베란다행으로..가야겠어요..ㅋㅋㅋ

지금까지 친구에게 선물받아서 아주 뽕뽑으며 잘 쓴 리얼 후기였어요. 

100일 전 아기, 출산선물 고민하신다면 브라이트스타트 바운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