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두루의 육아이야기/육아일상 이야기

농심라면 짬뽕건면!! 불향나면서 매콤하니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푸두루입니다.

오늘은 농심 라면을 추천할까하는데.. 짬뽕 건면 추천할까해요.

면이 튀긴게 아니여서 건강에도 조금 더 괜찮을 것 같아서 즐겨 찾구요.

건면 종류로 짬뽕, 신라면, 짜왕 이렇게 3가지를 봤었는데 

이 세가지 다 먹어봤는데 오늘 짬뽕건면을 소개하겠숩니당.!!!!!!

참고로 셋다 참 맛있어요..ㅋㅋㅋㅋ

짠 이미 뜯어버린 봉지만 남은..ㅋㅋㅋ 

해물그림이 잔뜩 그려져있는 라면봉지..

이미 끓이고 있는도중에 아 맞다 블로그에 적어야지..

이러면서 사진을 찍기시작했습니다..ㅋㅋㅋㅋ

영양정보

저는 라면먹을때 영양정보 좀 보는편이긴한데요.

칼로리가 375kcal로 라면치고는 낮은편이지요.

나트륨은 역시나 높구요...

이래서 국물을 먹지말라고...ㅋㅋㅋㅋㅋ 국물을 덜드세요.

그럼 괜찮을듯합니다..하지만 전..국물킬러...ㅠㅠㅠㅠ아니 사실 라면 전 국물맛으로 먹거든요...

출시 기념 이벤트!

호옹 짬뽕건면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고하네요. 

우리 태그해서 인증샷 올리고 경품도 받자구요!!!!+_+

저 올려야겠네요.ㅋㅋㅋㅋㅋ 

2021년 3월 31일까지라니 꼭 참여하세요!!

 

튀긴면이아닌 건면이 있구요. 전 건면과 튀긴면 먹을 때 그렇게 차이를 못느끼겠더라구요.

아! 약간 그런건 있어요. 건면은 금방 뿌는 편이긴 하는거같습니다. 

아무튼 면이 엄청 세로로 얇은데도 ㅋㅋㅋ양은 일반 라면보다 작다 이런건 못느끼겠어요. 비슷한듯합니다.

 

소스, 후레이크는 3개가 있네요.

짬뽕스프와, 후레이크, 그리고 후첨소스가 있어요.

 

 

조리방법

조리방법은..ㅋㅋㅋㅋ 이미 물이끓고있어서 짬뽕스프와, 후레이크를 넣어버렸네요..하하하

넣는장면은 생략하겠습니다. 

물끓을 때 짬뽕스프, 후레이크, 면을 투하하면됩니다.

 

뭐 물끓기전에 스프와 후레이크 넣으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스프를 넣으면 더 빨리 끓는다나>? 끓는점이 다르다고 한거같기도하구요..전 그냥 성질이 급해서 스프를 미리 넣는 스타일이긴 해요.ㅋㅋ

 

이렇게 스프를 넣었다면 5분정도 더 끓이라고 합니다!?

근데 5분보다는 그냥 어느정도 잘 익었다 싶으면 불을끄고 후첨 소스를 넣어요.

소스를 넣으니까 약간 고춧기름? 그런 느낌이네요.

 

그리고 이제 맛있게 먹어주면 됩니다.ㅋㅋ

간단한 조리쥬...역시 라면은 간단하니까 잘 먹게되는 것 같아요.

거기다 맛까지 좋으니..ㅠㅠㅠ

 

우선 맛이 어떠냐면!?

약간 불향?이 나면서 해산물맛도 나면서 매콤한 짬뽕맛이에요!!!!

사실..X짬뽕과 약간 비슷한 맛도 납니다.ㅋㅋㅋ 

그래도 여기가 후레이크가 더 튼실튼실 커서 맘에드네요. 

약간 그래도 몸생각한다고하면...국물 조금드시구 건면 먹으면 좋을거같아요.

저는 요즘 건면에 빠져산답니다!!!

 

농심 짬뽕건면 추천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