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두루의 육아이야기/육아일상 이야기

일센치 아기 무릎보호대 성장판보호대 구매후기.

일센치 아기 무릎보호대 성장판보호대 구매후기. 

8개월이 되고부터 기어다니기 시작했네요.

처음에는 한걸음만 기어가다가 ..어느순간 며칠되니까 왜이리 잘 기어다니는지

이제 아기 매트를 벗어나 이리 저리 다 기어다닙니다. 

맨 바닥을 기어다니니 조금 걱정이되더라구요.

어느순간 무릎을 보니까 멍이 들어있더라구요!ㅠㅠㅠㅠ 

근데 또 걸어다니는 시기에는 또 넘어지면서 무릎에 엄청나게 자극이 간다고 하더라구요. 

성장판도 걱정이되고...우리아기 다칠까봐

걱정이 되어 무릎보호대를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알아보다가 일센치 아기 성장판보호대를 구매했죠.

디자인!? 

초록색과 주황색 이렇게 2가지 디자인이 있었는데

저는 주황색으로 구매했습니다. 주황색이 오리오리고 초록색이 악어악어네요.ㅋㅋ

악어악어도 엄청 귀여웠는데 하윤이가..가끔 오리를 닮아서..오리를 선택했어요.ㅋㅋ

 

가격?

솔직히 아기꺼 치고 비싼편이에요..다른데보다 비싼편이더라구요..?

왜 비싸지..ㅋㅋㅋㅋ 근데 다른데 평을 보니 뭐...생각보다 안푹신하다!? 

보호가 잘 안되는 거 같다 이런게 몇개있어서..ㅠㅠ

여긴 그래도 평이 괜찮은거같고, 한번 살 때 좋은거 사주고싶었습니다. 

사용시기?

쉽게 무릎에 자극이 가는 기어다니는 때부터 걸어다니는 시기 

권장시기가 8개월 ~ 만 4세까지라고 합니다. 

(권장 허벅지 둘레 20~32cm)

 

왜 일센치 성장판보호대를 선택했나!?

고객만족도 1위 브랜드이기 때문이에요. 아직 사용을 해본건 이 브랜드 뿐이라..

다른 브랜드가 어떤지는 확실히 모르겠네요. 

 

2단 특수폼 충격흡수 구조

1단은 소프트 폼을 사용해서 부드럽게 무릎을 감싸서 착용감을 높여준다고해요.

2단은 밀도차가 있는 소프트 폼과 고밀도 폼을 사용해서 충격 흡수에 매우 효과적이라 합니다.

 

사다리꼴 구조

사다리꼴 구조로 허벅지와 종아리에 잘 맞게끔 설계가 됬다고 합니다 

 

거미줄 구조로 직조

거미줄 구조로 직조되서 아기가 통풍이 잘되고, 신축성도 좋다고해요.

짜잔 하윤이에게 한번 착용시켜봤어요.

아 집 더러운건..패스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더럽..^^;;; 어쩔 수 없어요..아기 키우는집은..핑계핑게..

아 옷들 널부러져 있는건 빨래 개는중이라..ㅋㅋ

아무튼. 하윤이가 너무나 어리기 때문에 내려갈까 해서 걱정했는데

딱 잘 맞게끔 무릎에 착 감기는게 마음에 들었어요.

아! 자세히 보면 오리 코가 튀어나와있는데 이게 원래 디자인이라합니닼ㅋㅋ

아무튼 제가 한번 패드부분을 만져봤는데 생각보다 딱딱해요!? 아기 무릎이 바닥에 닿아서 

아프다 이런건 없을 듯해요. 확실히 딱딱한 바닥에서 걸으면 아기무릎에 멍 생기고 그래서 마음아픈데..

이건 걱정을 덜할 듯합니다. 실제로 아기들이 성장판골절이 꽤나 많은데 5명중 1명꼴로 발생한다해요.

지금까지 일센치 무릎보호대 구매후기였습니다.

아기무릎 걱정되면 !!! 추천추천해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