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두루의 육아이야기/육아일상 이야기

릴리유 물티슈 무민에디션 이벤트 당첨되서 적는 후기

이벤트 당첨되서 받은 릴리유 무민에디션 물티슈
이제서야 리뷰를 작성하게됬네요.
솔직히 이렇게 잘 주실줄 몰랐는데 세상에 받고 기분 너므 좋았습니다.
총 8개의 물티슈와 릴리유피규어 그리고 무민 자석 2개를 받았어요.

솔직히 받은지 오래되서.ㅋㅋ 거의 다 썼어요.

작은 휴대용만 남은상태.

그래서 릴리유 물티슈 후기를 더 잘 쓸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무민캐릭터 넘나 유명하고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인데요.ㅠㅠ

이렇게 물티슈로 받아보니 ..아까워죽겠어요..다쓰면 사라지잖아요.

아까워아까워.

근데 다썼구요.ㅋㅋ 그래도 무민 자석 2개 있으니까...'ㅅ' 

하윤이는 자기껀지 알고서 이렇게 관심을 보입니다!?ㅋㅋ

아기 키우기 시작하면 정말 여기저기 많이 쓰이는데 이렇게 생겨서 존좋...

이유식 먹일 때도 쓰이고, 일상생활에서도 쓰이고//

거기다 아기 키우기 전에는 그냥 일상생활에서 쓰기 때문에 아무거나 막 썼는데..

아기의 피부에 닿기도하니까 아무거나 쓸 수 없잖아요.ㅠㅠ 

마침 필요한 때에 딱 !! 당첨된거죠.

릴리유 퓨어미니 무민에디션

정제수를 제외한 단 세가지 전성분만 사용했다고해요.

깔끔하게 닦이는 하트 엠보싱 원단에 

피부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

더 마음에 드는건 국내생산 제품입니다.

이건 휴대용으로 들고다니기에 적합한 크기의 물티슈죠.

휴대용이라서 물티슈크기도 좀 작은편입니다. 

이렇게 미니용은 3가지 색상을 받았네요. 무민 캐릭터 그려져있어서 너무 사랑스럽.ㅠ.ㅠㅠ

요즘은 성분도 좋을뿐만아니라 디자인까지 예쁜 것들이 많더라구요.

퓨어 무민에디션

이것도 정제수를 제외한 3가지 성분만 이용했고, 

99%가 먹는물 수질 기준의 정제수를 사용했다해요.

3중 클린엠보싱으로 깔끔하게 닦이는 천연펄프 함유원단입니다.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완료 했다고해요. 

유한킴벌리에서 제작한것으로 원단부터 국내에서 깐깐하게 생산했다고합니다. 

 

제가 진짜 몸피부가 민감해서 함부로 피부에 닿으면 안되는데..

이건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까지 완료해서 피부에 저자극인것도 확인하고.

그만큼 아기가 사용할 때도 괜찮은 거겠죠.

 

뭐 커다란 물티슈들은 

다 똑같은 조건으로 만들어졌어요.

그래서 더 믿음직하네요.

그나마 다른건 몇매가 들어있는지!? 그거 하나 다르네욬ㅋㅋ

무민에디션이 아닌 물티슈도 주셨습니다.

여기엔 80매가 들어있네요.

이것도 알록달록 레인보우색상.ㅋㅋ 이 색상말고도 네이비색상, 화이트 색상있었네요.

그리고 자석 2개!!

집에 자석이 하나도 없는데.ㅋㅋ 

냉장고에 붙일 자석이 2개 생겼네요.

덕분에 무민 굿즈 생겼네요~?!

그리고 릴리유 피규어도 생겼어요.ㅋㅋ

사실..피규어는 필요없........................

근데 사진 찍을 때 귀엽게 나올 수 있긴 한듯합니다.ㅋㅋㅋ

릴리유 물티슈 무민에디션 사용 총평!!

물티슈가 잘 안마르는지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캡이 있어서 전혀 안말라요.

예전에..싸구려 쓰면 스티커만 있어서 물티슈 나중에 말라있고..-ㅁ- ;;;그런 경우 많이 있죠!?

아기들 것들은 캡이 있어서 그런지 그런 건 없어요. 진짜 운없이..뚜껑 문 ㅋㅋ 열어놓으면 모를까...

 

그리고 성분은 위에 있는거처럼 믿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거같아요.

실제로 아기 피부에 대도 자극이 없는지 붉어지는 현상도 없구요.

제 민감한 피부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물티슈의 엠보싱? 이라해야하나요..??

굉장히 부드러워서 아기몸에 닿아도 자극적이지 않겠더라구요.

가끔 아기 피부에 닿으면...괜찮을까? 싶은 물티슈있는데 이건 그런느낌은 없습니다.

근데 힘주면 잘 찢어지는 재질이긴해요.

 

물티슈 당첨되서 받으니 정말 좋아요.

아기 키우기 시작하면 정말 순식간에 사라지는 마법을 볼 수 있답니다...-ㅁ-;;

그래서 엄마들이 그렇게 쟁여놓는 듯해요.

예전 같았으면 1년동안 쓸 것을...지금 몇달만에 사라지네요..ㅋㅋㅋ

 

성분 좋으면서 부드러운 브랜드 찾으시면 릴리유꺼 꽤나 좋은 듯합니다!!!! 추천추천해요.

 

 

 

*이벤트 당첨되서 쓰는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