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두루의 육아이야기/육아일상 이야기

배달시켰던 , 맛있었던 음식들 추천!! 가성비 짱이면서 맛있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달시켰었던, 그리고 맛있게 먹었던 음식을 소개할까해요.

최근에 먹었던 것을 소개할까하는데요.

 

 

첫 번째. 이마트 양장피!!! 

가성비 진짜 대박인 음식입니다. 여동생이 사와서 먹어봤는데요.

이마트가면 저 이거 무조건 또 사올 거 같아요. 재구매율 100% 음식~~~~!!

이마트에서 초밥이라던가, 연어, 피자, 닭강정 이런건 꽤나 먹어봤는데요. 양장피는 처음먹어봤네요.

중국집에서 시켜먹으면 3만원대일텐데. 이마트에서는 여동생이 13980원에 구매했다고합니다.

그리고 진짜 엄청거대해요..!?ㅋㅋㅋ 가성비갑...

저는 여동생이 사온다해서 커봤자 얼마나 크겠어 했는데 두명이서 먹으면 진짜 배부르게 먹을 듯해요.

솔직히 고기는 막 엄청많은 편은 아니고 적은편인데요. 맛은 중국집에서 파는 거랑 비슷해요.

야채와, 재료도 다채롭게 있고, 맛도 다채롭게 느껴지면서 코를 콕하고 찌르는 겨자의 맛이 일품이에요.ㅋㅋ

아무래도 중국집같은경우는 고기가 더 많이 들어있을텐데. 이마트는 그런건 부족하지만.

맛은 너무 괜찮아서..저는 재구매 자주 할 것 같아요.

 

 

두 번째. 코리엔탈 깻잎 두마리치킨

이번에 알게된 브랜드 치킨인데요.. 전 남편이랑 둘이먹을 때 '원조깻잎치킨 순살 두마리 2가지맛 '으로 선택해서 먹어요.  왜냐 이 구성이 대박이거든요..가성비가 짱짱입니다. 

두마리세트를 한마리가격에 먹을 수 있으면서도 감자튀김에, 소떡소떡까지 포함되어있어요.

이렇게 가성비 좋은 치킨이라니..ㅋㅋㅋ

치킨 종류도 굉장히 다양한데요. 후라이드, 간장, 슈프림간장, 양념, 수원왕갈비치킨 등 정말 다양하네요.

전 후라이드랑 ,수원왕갈비치킨, 슈프림칠리 이렇게 먹어봤어요.

다 먹어봤는데 꽤나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순살치킨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뻑뻑한 살로만 이루어진 곳도 많다고..!? 하지만 여긴 ..꽤나 부드러운 살로 되있어서 만족스러워요. 

그리고 감자튀김도 먹을 수 있고, 소떡소떡까지 먹을 수 있고...

근데 소떡소떡이 진짜 두툼하니...내 스타일..ㅠㅠㅠ 

옛날에 분식집앞에서 팔던..그 떡꼬치는 항상 아쉬웠는데..요 소떡소떡은 크니까...만족할 수 있어요..ㅋ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곳. 코리엔탈 깻잎 두마리치킨 추천추천해요. 여기도 재구매율 100%.

 

 

세 번째. 동해물과 아꾸찜

여기 가성비 진짜 대박...ㅠㅠ..제가 해물찜 대자를 시켰었는데요.

해물찜에 꽃게, 새우, 홍합, 곤이, 미더덕, 알, 쭈꾸미, 낙지 이렇게 들어있구요..해물찜뿐만 아니라 대자를 시키니까 김치전과, 부추전, 계란찜, 동치미국물까지 함께 주더라구요. 와우..밑반찬이 훌륭..

근데 전도 너무 맛있고, 해물찜은 더 말할것없이..만족만족스러웠어요.

이사가기 전 집 근처에 있던 아구찜 집은..해물찜 대자시키면..맛은 괜찮았는데 해물양이 정말 아쉽고...밑반찬이 하나도 없었는데..동해물과 아구찜 시켜보니까 너무 잘 줘서 대만족이었어요...

아마 근데 이건 대자를 시켜서 그런걸까나요..?다른분들 리뷰이벤트보니까 그래도 전이랑, 동치미 국물이 거의 끼어있는듯해요. !!! 전 이 동네에서 해물찜 시키면 무조건 여기 시킬 듯 합니다. 여기도 재구매율 있구요.ㅋㅋ

워낙 남편이 해물을 안먹는 편이라..언제먹을지모르지만..이거 쓰니까..먹고싶네요..

하지만..-,.- 당분간 배달음식을 줄이기로 다짐을 해서. 2월말까지는 참아볼까해요.

 

요즘 저는 배달을 시킬 때는 리뷰이벤트를 꼭 참여해요!!

리뷰이벤트 참여하면 다양하게 서비스로 음식 받을 수 있으니 꼭 리뷰이벤트 참여하세요+_+

같은 가격으로 서비스 음식을 더 받으니 기분도 좋고 맛도 있구요><

지금까지 제가 추천한곳은 체인점이 여러개 있으므로 집 가까이에 있다면

꼭 한번 시켜먹어보세요. 이마트 양장피는 보이면 한번 드셔보세용+_+

가성비 정말 좋은듯하면서 제기준에는 너무 제스탈이였어용!!!

 

또 맛있으면서 가성비좋은 배달음식, 이마트 음식 있으면 추천해주셔도 좋을듯합니다. 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