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두루의 육아이야기/육아일상 이야기

라마즈 애벌레 오래도록 갖고놀기 좋은 인형.

첫 애착인형

우리아기 첫 인형을 찾으신다면 국민애벌레
라마즈애벌레를 추천해요
이번 선물은 여동생이 사준 선물이랍니다^^
2020년 8월 정도였으니 하윤이가 100일 좀 안됬을때 받은것 같아요.
좀 오래된 후기지만 그만큼 많이 사용해본 후 쓰는 후기이기도 하니깐요 ^^

엄마의 감촉을 닮은

엄마의 감촉을 닮았다는데..그..글쎄요? 그건 잘모르겠네요. 아기가..느끼기엔 그런가..? 제가 만지기에는 뒷부분은 펠트? 느낌이구. 앞부분은 헝겊인데 다양한 느낌을 줘요.
하윤이가 지금8개월이네요 가끔보이면 갖고놉니다.ㅋㅋ요즘은 인형이 너무 많이 생기기도했구요.
그래도 개월수 안따지고 오래 갖고놀기에 참 좋은 선물인거같아요!!

청각 촉각 활동 시각에 도움

뮤지컬 자극 애벌레인 라마즈는
청각 촉각 활동 시각 이렇게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과연 어떻게 도움을 주는지..ㅋㅋ 아래에 더 자세히 설명해 보겠습니다.

길다란 인형

전 사실 또 충격받은게 이렇게 길다란 인형인지 몰랐습니다. 60센치의 긴 몸뚱아리..ㅋㅋ
하윤이랑 비슷하더라구요 ㅋㅋㅋ
하윤이 몸뚱이만한 크기..ㅋㅋㅋ60cm여서 아기 옆에두고 아기 키랑 비교해보기도하구요

그래도 하윤이보단 작죠!? 

디테일이 괜찮은

머리에 더듬이도 있구요, 정교해서 너무나 마음에 듭니다. 

가끔 장난감 인형보면...바느질 엉망인거 많은데 이건 그런거 전혀못느꼈어요. 

그리고 다리가 많아서..신생아때는 다리먹느라 바쁘더라구요.ㅋㅋ 

청각발달

딸랑딸랑 거리는 소리도 나구요, 주둥이를 누르면 애벌레에서 멜로디가 나와요.ㅋㅋㅋ 주둥이 쪽에는 아기가 누르기에도 쉽게 만들어져서 소리가 잘 나온답니다. 그외에도 누르면 삑삑이도 있구요..

 

촉각발달
각 마디마디 붙어있는 헝겊마다 느낌이 확연히 달라요. 어떤 부분은 누르면 삑삑 소리나기도 하구요. 어떤부분은 바스락바스락 , 비단처럼 부드러운 부분도 있구요. 아직 어린 아기들이 만지고 놀면서 촉각발달까지 된다니 !!

 

활동하기 좋은

글쎄요..ㅋㅋ그냥 사실 이거 잡고노는거밖에없어서 그게 활동이겠죠??
특히 누워만 있는 아기들은 얼마나 심심하겠어요..이 라마즈 인형 주면 만지면서 다양한 촉각 느낄 수 있는거 자체가 활동이 아닐까싶어요.

 

시각발달

정말 원색이에요 ㅋㅋㅋ원색이어서 멀리서도 튀는 색깔. ㅋㅋ아기한테는 얼마나 알록달록하니 신기할까요.
저도 솔찍히 색을 보고 초반에 충격이었어요 ㅋㅋ 이거보자마자 한국 색동저고리 생각났던...

핑크색도 있지만 노랑색도 있더라구요! 근데 전 핑크색 쵸이스했습니당.

 

100일 전 갖고노는 모습

이때가 100일 전쯤일 때입니다. 막 선물 받자마자 갖고노는 모습을 보고싶어서 찍은건데 잘 갖고놀지를 못하더라구요

그래도 친해지라고 제가 품에 안겨주고 했었어요. 그러면 하윤이가 움직일 때 딸랑딸랑 소리나기도 하구요

촉감도 느껴질테니까 !! 매일 누워있는 아기들에게 이렇게 즐거움을 줄 수 있구나 했어요.

100일 후의 모습

100일이 지나니 이제 어느정도 손가락으로 만지면서 놀더라구요. 아기들은 참 빨리크는거같죠!?

정말 순식간에 크는 기분입니다. 

 

총평

아기 헝겊인형으로 유명한 것은 아기코끼리 코x, 그리고 라마즈 애벌레 인형인듯해요. 

전 둘 다 갖고있는데요. 아무래도 두개 중 하나를 선택하라하면 노래도 나오고 다양한 촉감을 느낄 수 있는 

이 것을 추천합니다. 'ㅅ' 그리고 아기가 혼자 놀기에도 좋은듯해요. ㅋㅋ 잠시 엄마의 휴식을 가질 수 있는 그런 아이템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