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두루의 육아이야기/육아일상 이야기

퓨어잇 튀밥으로 촉감놀이해주기. 8개월아기

안녕하세요 푸두루입니다.
8개월 초반때 국수 촉감놀이 도전했다가 하윤이가 국수를 너무 무서워해서 ㅜ 충격을 받았었어요...

국수만지면서 거의 혐오? ㅋㅋㅋㅋ 대성통곡하더라구요.
나름 오감발달을 위한 저의 준비였는데...ㅜ ㅜ

8개월부터 밀가루를 조금씩 먹여도된다는 소리가 있길래..촉감놀이하며 한입먹여볼까..했으나.ㅋㅋ

사실 근데 굳이 빨리 먹일 필요는 없는듯해요.ㅋㅋㅋ 엄청 울어서 시식도 패스했어요.

막 울때 먹였으면 그때부터 잘 갖고 놀았을 수도 있을거같은..ㅋㅋㅋㅋ

하지만 울 애기가..아토피가 조금 있는편이라서..안먹이길 잘한듯해요.

되도록이면 유제품류와, 밀가루는 최대한 늦게 먹이도록 해야겠어요.
그래서 하윤이가 잘먹는 떡뻥..의 작은버전이쥬...
튀밥을 이용해보자해서 튀밥을 구매했습니다.

 

 

우선 튀밥은 퓨어잇 유기농 흰쌀 튀밥으로 구매했숩니다.
저는 떡뻥종류는 퓨어잇에서만 구매해용.ㅋㅋ음..사실 여기서만 구매해봤기때문에..ㅋㅋ

다른데선 구매를 안해봤어요..ㅠㅠ;;; 근데 가격 비교를 해보니까 여기가 싼편이더라구요.
5개 묶음으로 구매가능해서 구매했구요...

그리고 여기가 밀가루도 사용안하고 자연 순수그대로를 담아서 

제 마음에 쏙 들었어요. 물론 떡뻥은 거의 그러겠죠!?

그래도 여기가 가성비 좋은거같아유..ㅋㅋ

요번에 거버 난리난거 보셨었쥬? ㅠㅠㅠ;;진짜 뭐..믿고 먹을 수 있는 곳이 없어요..흑.

전 다행히 거버 먹여본적없지만.!? 제 주변에 거버 엄청 먹이더라구요 ;;; 알고나서

엄청난 배신감을 느끼는 엄마들..;;; 아니 애기들 먹는거로 장난치지맙시댜!?!!!!!!!!!!

여긴 믿고 먹여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다시!! 촉감놀이 시작!!

이렇게 접시에 주면 먹느라 바쁘죠.ㅋㅋㅋ이건 그냥 먹는거구요...

사실 이렇게 주는거보다. 바닥에 여기저기 뿌려줘야 촉감놀이하면서 먹더라구요.

정말 잘먹더라구요. 초반에는 이것도 좀 무서워했어요. 하윤이가 좀 촉감에 두려움이 있는듯해요.

 

ㅋㅋ 깨끗하게 빤 이불위에 튀밥을 잔뜩 부었어요.ㅋㅋㅋㅋ

과연 어떤 반응일지하면서요.

처음에는 또 반응이 별로여서 발위에다 튀밥을 잔뜩 뿌려줬는데 그게 또 무서웠나봐요

울려고 할때 튀밥을 몇개 집어서 입에 넣어줬어요. 

먹는 것이라는것을 인지 한 순간부터 전혀 안무서워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부터 아주 마구마구 먹어재낍니다.

먹느라 바쁜 하윤.ㅋㅋㅋㅋㅋ 뇸뇸 넘나 열심먹구요.

입에 떡뻥도 묻혀가면서 먹어재낍니다.

옆에 반려묘 고양이 키위도 구경구경합니다. 

튀밥하나 떨어지면 주워 먹을려나봅니다!?ㅋㅋㅋ

사실 이런거 고양이한텐 완전 장난감처럼 놀기에 좋기도하구요.ㅋㅋㅋ

하윤이의 튀밥 촉감놀이~~~!!ㅋㅋㅋ

먹는거 말구 튀밥으로 노는 장면 가져와봤어요. 

실제로 보면 발로도 막 문대보고 손으로도 만져보고 ㅋㅋ

오감발달에 좋을듯해요.

튀밥이 작으니까 소근육 발달에도 넘나 좋을듯합니다. 

 

첫 촉감놀이는 아기가 만지기 쉬운것으로 추천해요..!! 너무 물렁거리거나 미끌거리면

호불호갈리는듯합니다. 

떡뻥은 퓨어잇 ~~~~!!!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