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두루가 누구니!?/취미 이야기

숨은그림 찾기 숩숩 공략 아메바쓰 작가님편.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숨은그림 찾기 게임. 숩숩 공략을 적어볼까해요

두번째 매거진 아메바쓰 작가님편입니다.

아메바쓰작가님

 

총 숨은그림을 12개 찾아야합니다.

너무너무 귀여운 일러스트들로 되있어 마음에 들어요.

요즘 제가 푸욱 빠져있는 게임이랍니다.

 

설거지통에서 뿅!

 

이건 거품 목욕 설거지라는 힌트를 찾아서 설거지통을 눌렀더니

뿅! 하고 저 아이가 튀어나오더라구요!! 

 

구석에 있는 우중충 버섯

 

요번 게임의 난이도는 진짜 쉽더라구요.

쉽게끔 그려주신것도 있고.

다른 게임들은 숨은그림찾느라 눈빠질거같은데

이번건 쉽네요.

 

무드등

 

솔직히 변기인줄

빤짝한 파란 별빛 무드등이라는 설명을 듣고 알았습니다.

무드등답게 침실에 있네요.

 

관짝

 

유령이 있는 관짝인가봐요?

나무아래에 있답니다.

 

토끼야 왜 거기있니

 

ㅋㅋ 왜 토끼가 거기있을까했는데 계단이없어요..

침실과 거실을 오르내리려면 저렇게 줄을 타야해.ㅋㅋㅋ

 

잠수함

 

음 이것도 어디있을까 궁금했는데 

똑똑~ 문을 열면 숨쉬기 힘든데 라는 힌트를 보고 알았지요.

나무에 있는 문을 터치하면 문이열리며 잠수함이 나옵니다.

 

노랭이

 

지명수배인가봅니다.

 

고기랑 악마

 

이번에는 고기랑 악마를 같이 올립니다.

귀여운 악마 엄청 짱 쎈가봅니다. 

도르래 고기..고기는 또 왜 저기있을까요.

이해를 맙시다.ㅋㅋ 

 

거미

 

기생거미~~!여기는 이렇게 줄에 매달린 거미, 고기, 등등..다 매달려있네요.

 

리모콘

 

리모콘은 역시 어디있겠습니까. 

티비 근처에 있겠죠.

 

눈알

으윽..눈알...눈알이 왜 거기있는고야..

나무에 왜 ...

 

귀여운 숨은그림찾기 게임 숩숩 아메바쓰 작가님 숩숩 공략을 적어봤어요.

다음번에도 적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