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두루가 누구니!?/취미 이야기

일드 굿모닝콜2 넷플릭스에서 드디어 올라왔구나!

안녕하세요 푸두루입니다.

오늘은 일드 굿모닝콜2를 소개할까 해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고요.

제가 예전에 시즌1을 보고... 막 심하게 유치하지는 않은데 재밌더라고요. (약간의 오버는 있음.)

제가 워낙 로맨스물을 좋아하기도 하고.

시즌1을 본 지 오래된 기분인데.. 다른 국가에서는 시즌2가 나왔단 소리를 예전에 들었는데...

드디어 우리나라에서도 볼 수 있네요.

출처_굿모닝콜


굿모닝콜!? 

시리즈 - 시즌1(17부작), 시즌2(10부작) 있음. 

오픈 - 17.09.22

장르 -  로맨틱코미디

채널 - 넷플릭스


주인공들 소개

출처_후쿠하라하루카 인스타

요시카와 나오 

여자주인공이면서 시즌1에서 우에하라(남주)와 동거하며 사귀게 되고, 고등학생에서 대학생이 되었답니다.

정말 눈이 예쁘고 사랑스러운 외모인데 자기가 평범하다고 생각하는 게 신기해요...?

그러면서 남자들에게 인기는 많음..ㅋㅋㅋ

엄청 덤벙거리면서도 요리는 잘하고 우에하라밖에 모르는 캐릭터예요. 

시라이시 슌야

우에하라 히사시

남자주인공입니다. 시즌1에서 요시카와 나오와 사귀게 되었어요. 정말 무뚝뚝하고.. 먹는 거 좋아하고... 돈이 필요해 항상 아르바이트를 열심히 하는 캐릭터예요.  그리고 사랑표현에 서툴러서 보면 답답쓰..ㅋㅋ 여주랑 또오오옥같이 답답해요 좀.

근데 잘생겨서 인기남. 대학교에서도 엄청난 인기남입니다. 근데... 아이돌이나 유명인플루언서도 아닌데 저렇게까지 인기가 많다고!??? 일본은 그런가 봐요? 만약 배우 차은우님이 일반인이었다면. 저런 삶을 살았겠구나 싶기도 했던..ㅋㅋ

스기노 요스케

나츠메 히라기

이번에는 새로운 남주가 등장합니다. 바로 서브남...!!

이번 서브남은.. 진짜 제가 다 응원하게 되었던..ㅋㅋ 왜 전 항상 서브남이 더 매력 있는 거 같져..?ㅋㅋ

겉으로는 바람둥이인듯하면서 사실은 안 그런...? 나오를 좋아하면서 나오를 뒤에서 엄청 챙겨주는 캐릭터예요.

그래서 답답한 우에하라보다는... 나츠메를 응원했답니다..ㅋㅋㅋ

저는 이 드라마 보면서 요 캐릭터에 빠져서 이 배우가 나오는 드라마를 찾아봤는데 꽤나 여기저기 많이 일드에 나오는 배우더라고요!! 


굿모닝콜2에서 나오는 관계도예요.

이런 정말 다양한 주인공들이 출연하는데 저는 요렇게 나츠메, 나오, 우에하라 얘기만 재밌었던..ㅋㅋ


결말과 평 

결말은 역시나 우에하라와 나오는 잘됩니다. 진한 러브스토리를 기대하는 사람은 패스..

풋풋하면서 좀 가벼워요.ㅋㅋ 일본 특유의 그 리액션 때문에 더 그래 보이는 것도 있고요!?

 

굿모닝콜이 시즌2임에도 불구하고 시즌1을 안 보고도 시작해도 될 듯해요.

시즌2가 평이 좀 안 좋다고 하긴 했는데 저는 나름 재밌게 봤어요.

시즌1이 더 재밌긴 했었죠. 그렇기 때문에 시즌1부터 보는 걸 추천해요!! 

넷플릭스에서 하이틴드라마, 일드 로맨틱코미디 드라마 찾으면 추천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