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두루가 누구니!?/취미 이야기

영화 바비 후기 유명배우는 다 나오네?

영화 바비 보셨나요? 저는 OTT 웨이브에 나왔길래 보게되었어요. 

여자라면 바비인형, 공주인형 로망있었고, 추억있잖아요. 그래서 더 기대됬던 영화였답니다.

바비포스터

바비 정보

개봉일 : 2023.07.19

등급 : 12세 관람가

장르 : 드라마

국가 : 미국

러닝타임 : 114분

등장인물

바비

바비역을 맡은 마고로비입니다.

외국인들이 생각하는 예쁜 바비상인가봐요!! 할리퀸에서도 엄청 인형같다고 생각하긴 했었던.

 

켄

바비의 남자친구 역 켄을 맡은 라이언 고슬링이에요.

와 진짜 딱 봤을 때 정말 전형적인 남자 바비인형 느낌이었어요.

바비조연들

그 이외에도 다양한 분들이 보이는데요! 저는 오티스의 상담소를 재밌게 봤었는데 거기에 나오는 배우들도 등장하고

영화 샹치 주인공인 시무리우님도 등장하더라구요! 

보는 내내 제가 아는 배우들이 나오니까 더 신기하고 몰입이 되었습니다.

 

바비 줄거리

우선 스포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처음 시작이 예전에는 아기 인형밖에 없어서 어린친구들이 아기 인형에 엄마역밖에 하지 못했었지요. 근데 바비가 등장하면서 엄마역이 아닌 다양한 바비인형들을 통해서 다양한 역할놀이를 할 수 있게 됬죠. 근데 이 장면을 굳이..이렇게 표현을 했어야 했나..싶기도했던.ㅋㅋ 저에게는 기괴했어요.

그리고 바비세계에 살고 있는 다양한 바비인형들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 나라에서는 바비위주로 세상이 돌아가죠.

바비 남자친구인 켄은 거의 조연처럼 살고있었어요. 주인공인 바비 (마고로비)는 갑자기 죽음에 대해 생각하게 되고 자기가 이상해짐을 알게됬어요. 심각함을 알게 된 바비는 현실세계로 넘어가 바비의 주인을 찾으면 해결된다는 것을 알게되 현실세계로 가게되죠. 그래서 현실세계에 켄과 함께 가게되며....겪는 이야기입니다.

나머지는 너무 스포일거같아서...패스

 

영화 바비 후기

영화 바비는 자기가 인형임을 인지하는 그런 영화인가 했는데 그런 영화아니고 이미 자기가 인형인걸 알고있더라구요!? 그리고 제 입장에서는  내가 생각한 영화가 아닌데 라는 느낌이었답니다.

뭔가 기괴하기도하고, 난해하기도하고..ㅋㅋ 그래도 꿈의 바비인형집 느낌을 잘 살리고, 다들 연기를 너무 잘합니다.

뮤지컬처럼 노래도 많아서 즐거웠어요.

여자들이 좋아할 법한 영화였어요. 

저는 한번 쯤 볼만하다 생각합니다.

추천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