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두루가 누구니!?/취미 이야기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2 출연진 크루 정보!! 이번에는 글로벌이다!

지금까지 스우파 시리즈를 열심히 봤었던..

근데 이번에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2가 나왔다합니다.

그것도 이번에는 글로벌 서열 1위를 향했다해요.

정보

방영시간  :  Mnet (화) 오후 10:00 - 11:54

연출 : 김지은

몇부작 : 10 부작 

 

MC

시즌1부터 쭈욱 강다니엘이 맡았죠. 

확실히 춤을 좋아하시는 분이여서 그런지 리액션도 좋아요. 

 

파이트저지

모니카, 셔누

모니카 스우파때 나와서 정말 포스있다 생각했는데 이번에 심사위원으로도 나왔네요. 

근데 이번 스트릿 우먼 파이터2 출연진 크루들이 선배들이 많아서 떨렸을거같은...ㅋㅋ

그리고 셔누! 몬스터엑스 그룹의 아이돌이죠. 의외의 파이트저지에 깜짝놀랐어요.ㅋㅋ

여기저기 요즘 보이긴 하던데. 여기에도 나올줄이야!!

 

크루정보 

과연 이번 출연진은 누구들일까 했는데

제가 아는 크루도 있지만 모르는 크루가 더 많았어요...?ㅋㅋㅋ 하지만 춤을 보니 어마무시 하더라구요.

 

원밀리언

우선 스우파에 빠지지 않는 크루...같은...원밀리언!!!

원밀리언이 정말 큰 크루인듯해요!?

그 중에서 이번에는 다른 댄스 프로그램에서도 심사위원으로 많이 섰었던 리아킴이 보이네요.

그리고 스걸파에서 보였던 하리무도 출연했구요!!! 

 

출연 멤버 : 도희 , 레디, 에미미, 데비, 리아킴 ,하리무

 

 

딥앤댑

원래 원밀리언에 있던 리더 미나명. 그래서 그런지 대결 구도로 많이 잡는듯했어요.

리아킴과 사이가 안좋게 나오더라구요.

딥앤댑은 처음보는 크루인데 트랜디한 코레오 크루라합니다.

 

출연 멤버 : 미나명, 다우니, 락커지, 구슬, 미니팍, 제이제이, 쏠

 

잼리퍼블릭

진짜 유명한 크루더라구요. 

세계적인 유명한 가수들의 댄서들의 조합이더라구요!! 

배틀보는데 커스틴의 그루브가 장난이아닌...

또 막내인 오드리 정말 순둥순둥..한 예의범절 짱짱인 얼굴로... 완전 배틀 뿌셔버리더라구요.

 

출연 멤버 : 링, 엠마, 오드리, 라트리스, 커스틴

 

 

베베

요즘 엄청 핫한 MZ세대 안무가인 바다가 리더로 있는 팀입니다. 

어떻게 안무를 그렇게 잘 만드시는지요오오오...?

다들 어린데 뭔가 부드러우면서 기대가 되는 팀이더라구요.

 

출연 멤버 : 소원, 바다, 민아, 채채, 태터, 러셔, 키마

 

마네퀸

마네퀸의 등장에 처음에 시즌1때의 텐션이 라치카가 생각나더라구요.

댄서9 프로그램에서 봐서 알고있었던 근데 정말 글로벌에서 상을 휩쓸었던 왁씨도 있구요.

왁킹 전문인줄알았는데 정말 다양한 장르로 춤을 출 수 있는 분들이 모여있더라구요.

 

출연 멤버 : 벅키, 쎼라, 윤지, 펑키와이, 왁씨, 레드릭 

 

츠바킬

일본 크루였습니다. 

일본크루에서도 유명한 크루인가봅니다.

일본이라서 좀 부정적이었는데..? 매너있어보였엉..워낙 울 나라 크루들이 어마무시한 포스와 

배틀모드여서 그런것도 있지만..ㅋㅋ 그래도 저는 우리나라 완전 응원하구요!!!

 

출연멤버 : 레나, 아카넨, 모모, 사야카, 미키, 유메리

 

울플러

클래식 힙합 크루입니다.

등장부터 포스가.....어마무시...ㅋㅋ 출연진중 실험에 실패한 박사님도 계신다했을때 빵터졌던...ㅋ

1화에서 울플러의 배틀이 안보여서.... 앞으로 2화 때 

어떤 춤을 보여줄지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개인적으로 힙합 좋아하거든요!

 

출연 멤버  : 할로, 초콜, 미니, 예니초, 해치왱, 베이비슬릭

 

레이디바운스

15년차 힙합크루입니다.

역시 이분들도 쎄보이는..ㅋㅋ와 15년동안 했다면 서로 엄청 가족같고 끈끈하겠어요.

 

출연 멤버:  베씨, 나로, 놉, 카프리, 비기

 

 

스우파2 첫화 후기 

우선 스우파 첫화부터 출연진 소개만으로 재밌었어요.

그리고 노리스펙 멤버들 배틀하는거보니 춤이..확실히 정말 잘 추더라구요! 

저까지 즐거운!! 남편한테 같이보자하는데 남편은 오글거려서 못보겠다하네요.ㅋㅋ

뭔가 글로벌 대전이라 그런지 스트릿 우먼 파이터1만큼 재밌을거라 예상합니다. (기대 뿜뿜)

또 개인적인 아쉬움은...

글로벌 서열1위를 구한다면서 다른 나라 크루들이 딱 2크루만 나온게 너무 아쉽더라구요...

더 많은 나라의 크루들이 출연했다면 더 다른나라의 크루들도 알 수 있고, 스우파를 더 알릴 수 있었을거같은데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